모바일에서 전략적 팀 전투를 실행하면 발생하는 오류는 불가피합니다.
다음 내용은 발생할 수 있는 문제 및 해결에 대한 일반적인 목록입니다.
전략적 팀 전투 모바일: 일반적인 오류
1. 로딩 화면에서 게임이 멈춥니다.
로그인하는 동안에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하면 게임이 멈추면서 흰색 로딩 화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종료한다음 일정 시간이 지나고 다시 시작합니다.
-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으면 애플리케이션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2. 로그인 버튼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화면이 로딩되는 동안 로그인 버튼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 애플리케이션을 강제로 종료하고 인터넷 연결 설정이 완료되면 다시 시작합니다.
3. 애플리케이션에서 튜토리얼을 바로 시작하지 않습니다.
게임 시작을 누른 후 튜토리얼을 진행하기 전까지 약간의 지연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해결 방법은 없지만, 잠시만 기다리면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4. 게임 로딩 화면으로 되돌아갑니다.
네트워크 연결 문제(인터넷 접속 문제)가 발생하면 게임 로딩 화면으로 되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해결 방법
-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애플리케이션을 강제로 다시 시작하십시오.
5. 게임 결과 화면에 일부 플레이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관련 오류는 시각적인 오류이며 현재 수정하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정상적으로 표시되고 있지는 않지만, 모든 플레이어의 진행 상황은 정상적으로 기록됩니다.
6. 패치가 계속 반복됩니다.
패치가 진행되는 동안에 백그라운드의 다른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전환)하면 패치 적용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TFTm로 돌아오거나 TFTm을 재실행하면 다운로드가 처음부터 다시 시작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 애플리케이션을 완전하게 종료한 후에 TFTm을 다시 실행하여 패치를 진행하십시오.
- 모든 패치가 완료될 때까지 다른 앱으로 이동하거나 해당 화면을 종료하지 마십시오.
7. 문제가 이 목록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본 내용의 나열된 오류 해결 방법 외에 다른 문제가 발생할 경우, 라이엇 고객지원 문의하기를 통해 해결해야 합니다.
▼ Android 기기 문제 해결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pple 기기 문제 해결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